흑석의 모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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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에서는 데이터가 중요합니다. 모든 소매점들 중에서 식료품점들은 전자상거래의 가장 큰 걸림돌로 여겨져 왔죠. 아마존은 자사의 신비로운 아마존 프레쉬 포맷의 대형 소매점들이 대시 카트라고 알려진 스마트 쇼핑 카트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때 어떻게 매장을 이동을 조사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로 데이터"의 역할을 더 중요하게 한다는 점입니다. 이 같은 결정은 식료품 가게 바닥을 종이로 덮고 카트 앞바퀴에 크레용으로 길을 그리는 것을 상상하면 됩니다. 이 데이터는 매출을 극대화하는 이상적인 평면도에서 통로의 인구 통계 자료까지 모든 것을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Dash Cart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터치스크린으로 사용하며 카메라 센서 등에 의존하여 셀프 체크아웃을 합니다. 즉 블루투스 삼각 측량기를 사용하여 소매점에서 고객의 이동 경로를 추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전 미국 미공개 소매점에서 경로 추적기 RFID 시스템과 연결된 1,000대의 식료품 쇼핑 카트에서 얻은 익명화된 데이터를 분석했는데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 쇼핑에 걸쳐 14개의 표준 경로 유형을 분석해 쇼핑객 행동에 대해 검증을 모색했습니다. 그들이 알아낸 것은 쇼핑객들은 체계적으로 통로를 오르락내리락 않는다는 것이며 대신 필요한 제품을 얻기 위해 통로를 들락날락하여, 모든 유형의 쇼핑객들이 자주 찾는 적절한 라벨이 부착된 제품을 찾기 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라이선싱 효과" 즉, 쇼핑객이 샐러드 같은 건강한 제품을 살 때, 아이스크림 같은 제품에 빠져들 수 있는 라이센스를 준다는 생각을 검토했으며 카트 경로 데이터는 아마존의 새로운 스마트 쇼핑 카트 안에 숨겨진 비밀을 뒷받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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